How to be a Digital Nomad

경제적자유를 꿈꾸며

IT/티스토리

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입력 방법

blenblan 2021. 7. 3. 10:20

 

6월 19일 한 통의 이메일이 왔습니다.

 

 

 

구글 애드센스 승인  일정 수익(대략 $10)을 달성하면 주소 인증을 위해 PIN 번호가 적혀있는 우편물을 주소로 보내준다고 합니다.

 

우편물이 도착하기까지는 3주가 걸린다고 하네요.

 

7월 1일 기다리던 우편물이 도착하였습니다. 말레이시아에서 왔네요. 3주 이상 걸릴 줄 알았는데 2주도 안돼서 도착했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IN 번호 입력을 위해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접속하였습니다.

 

출처 : Google AdSense

 

"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"라는 문구가 보이네요.

오른쪽 할 일에 "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"이 있네요.

 

출처 : Google AdSense

 

 

출처 : Google AdSense

 

우편물에 적혀있는 PIN 번호를 기재하였습니다.

 

출처 : Google AdSense

 

출처 : Google AdSense

 

아직도 "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"라는 문구가 보이네요.

 

시간이 지나니 없어졌습니다. 처리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거 같습니다.

 

다음에는 지급받을 은행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반응형